얼마전에 친구가 눈에 뛰는 카드를 가지고 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받더니 신용카드줄 알았다고 한는데 체크카드라고 하네요 그런데 체크카드가 혜택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나도 발급받아볼까 해서 내용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체크카드인데 거의 신용카드프리미엄급입니다.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하더라고요 여행,골프등에다가 생활속까지요

 

 

 

그런데 역시 신용카드와 마찬가지로 연회비가 후덜덜합니다. 마스터 10만원 bc글로벌 9만5천원 역시나 주는게 많으니 당근 연회비도 높겠죠

 

 

 

 

혜택은 그대로 주고 포인트도 모든 가맹점에서 적립이 됩니다. 모든 가맹점에서 0.3%적립이 되고 국내건당 50만원이상 결제시 0.8% 또한 특정 가맹점에서 이용을 한다면 1% 그런데 이렇게 많이 사용을 하고 적립한도는 있다는 거 주의하세요

 

 

 

그러면 연회비는 무슨용도이냐? 바로 기프트가 제공이 된다는 것입니다. 체크카드인데도 기프트가 제공이 되는데요 솔직히 cj원 포인트만 10만점 받아도 바로 연회비는 뽑네요 또한 현금과 똑같은 신세계백화점 상품권도 8만원줍니다.

 

 

또한 sk주유소, 영화관람권 ,1인무료항공권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모바일 교환권 9만원 주는데요 제가 봤을때에는 주유소나 상품권이 제일 좋아보입니다. 어느한곳에 국한되지 않고 생활속에서 필요한 것을 이용을 할 수 있으니까요 뭐 상황에 따라 이용을 어디든 하셔도 괜찮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여행관련해서 혜택이 주어집니다. 공항라운지 무료에 해외 데이터 무료로밍도 가능하고 국내외 여행 및 해외직구 관련 보험 무료제공이 됩니다. 여행을 자주 가지 않는 분들이라도 워낙 다른혜택이 많으니 이것은 부가기능이라고 보시면 되요

 

또한 생활속 할인도 들어가죠 우리 야식으로 치킨/피자 많이 주문을 하지 않습니다. 치킨10군데 피자 4군데가 가능한데요 주의할점음 배달앱 통해서 결제가 되는 것은 할인이 안되요 그러니 꼭 따로 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또한 기프트카드를 받지 않는다고 해도 영화관 청구할인이 가능하며, sk주유소 리터당 60원청구할이 가능합니다. 이정도면 왠만한 신용카드 보다 좋네요

 

 

 

마지막으로 골프우대 서비스인데요 저는 골프는 잘 안쳐서 자주치시는 분들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온라인 실시간 무료부킹에 그린피 예약결제시 주중주말 할인 제공이 되네요 이것만 봐도 이 카드 요물이네요 이상  그랑블루 체크카드 우리카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