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스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7L 쿸킹 WF700

 

 

 

 

 

 

 

 

 

 

 

 

 

http://dolwe.me/t5z1mp1l6r

 

[원더스]원더스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7L_ CookKing WF700

롯데홈쇼핑

dolwe.me

 

 

 

 

 

 

 

받아보고 생각보다 커서 놀랐어요쿠쿠10인용 밥솥보다 크고 전자렌지크기만하네요우선 용량이 커서 좋구 처음으로 감자슬라이스해서구워 먹었는데 애들이 맛있다고 하네요에어프라이어 갖고 싶었는데 큰걸로 잘샀어요분리바스켓이 같이 와서 동시에 두가지 음식해먹기도 좋구 소음도 크게 없는데다 작동법도 간단하니편리하네요아쉬운점은 다양하게 해먹을수 있는 요리책자가 있었으면 좋을거 같아요~~오늘은 생선을 구워봐야겠어요~~

 

 

 

 

 

 

바스켓 용량이나 성능은 괜찮은데 에어프라이어 상품마감이 안 좋네요 !!타이머 돌리는 부분이 플라스틱이 정확히 원형이 아니어서시간셋팅을 하고나면 돌아 가다 멈추는 현상이 나타남 !!다행이 다이얼을 많이 뽑아내서 (???) 사용하니 해결됨 !왼쪽 플라스틱 벽면이 누르면 그냥 쑥 들어감! 오른쪽 플라스틱 벽면은 괜찮음 !!하 ~~~~~~ 고심끝에 주문했는데 많이 아쉽네요 마감 부분이 ..... ㅇ

 

 

 

 

 

일단 커요... 10인용 쿠쿠밥솥보다도..물건오기전날 제사였어서 남은전이랑데워봤는데..전자렌지보다 느리지만 마르지않고요. 두번후라이펜하면 타고 퍽퍽한데 그러지않더라고요. 그러고고구마를해봤는데 나름괜찮고요 감자도?게슬라이스치고해봤는데.맥주안주딱좋고요.근데 통감자랑고구마랑같이 구우니까 감자는 반도안어요. 감자구울때는 감자만따로시간설정하든지 반으로잘라서 해야겠어요. 암튼. 두루두루 요긴하게 사용할수있을듯. 겹살이구어먹을때 자이글했었는데. 요아이로도해봐야겠어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