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컴퓨터 모니터 리얼 게이밍 리뷰 TFG32F16V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https://coupa.ng/bmcsGY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32인치 구매하면서 커브드를 선택하기 너무 잘 한 것 같아요. 컴퓨터 작업하기 피로하지 않고 너무 눈부시지도 않고 좋아요. 화면이 부드러워 눈이 편안하고 오래사용해도 뜨거워 진다거나 발열되는 것도 없이 안정적으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부러 몇일 사용하고 상품평을 쓰고 있네요. 적극 추천합니다. ^^ 제일 최고인건 사용하기 편리할 정도의 완벽한 커브드!!! 이 가격에 이정도의 제품을 구매한건 정말 가성비가 최고에요. 한성 사운드바와도 너무 잘 어울려요. ^^ 주변에 추천 많이 해야겠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혹시나 제품이 좋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었더라구요. 고사양의 좋은가격 역시 한성입니다. 앞으로도 좋은제품 계속 만들어주세요~~ 게임용으로도 그래픽용으로도 적극 추천합니다. 오랜만에 상품 구매후 정말 기분 좋은 후기를 써보내요. 전원 LED가 아래쪽에 있는것도 작업할때 거슬리지 않고 좋아요. #모니터#게이밍모니터#한성모니터#사무용모니터#전문가용모니터#유튜버모니터#모니터맛집

 

 

 

 

 

요렇게 사용하려고 주문했어요. 노트북에서는 색상이 쨍하게 나오는데 그대로 복사해서 큰화면에서 보니 좀 억지로 늘려놓은듯한 느낌이네요. 하는일이 그래픽작업이 많은데.... 노트북으로 때우려 했던게 욕심이었나 봅디나. 뭐 장비는 그닥 가리지 않지만 좀 써보고 데스크탑 하나 질러야 겠네요. 곡선 모니터 첨인데 아직 눈이 적응이 안되긴하네요. 일할때 많이 편할꺼 같습니다. 아 글구 노트북에 DP연결이 없어 HDMI 선 주문하느라 12월 31일에 받았는데 이제야 연결해 보네요. DP젠더 구매해서 연결해 보면, 노트북의 쨍한 느낌이 나올지 봐야겠네요. 글구 상단 모서리에 약간 벌어졌어요. 이거 다른몰 리뷰에서도 봤는데 내가 거릴줄이야. 뭐 사용하는데는 문제 없어서 그냥 씁니다. 대신 무결점은 아닌데 결점 없는놈으로 와서 그냥 별 5개 드립니다. 그리고 제발 모니터 조립설명서좀 바꿔 주세요. 유튜브 찾아서 겨우 했네요. 진짜 조립설명서 만드신 분은 반성해야 합니다. 아님 상세페이지에 뒤에 연결부분 여는 것만 동영상으로 올려 주시던가요.

 

 

 

 

30인치 이상의 커브드 모니터를 처음 써봐서 크기에 놀라고 몰입감 또한 감동이네요.23인치형 모니터와 크기 비교샷입니다.기존 HDMI 2.0 케이블 테스트 결과 HDMI 1.4와 동일한 주사율 120Hz가 최고이며 동봉된 DP1.2케이블 사용시 165Hz 주사율 설정이 가능합니다.AMD 그래픽 카드가 아니여서 플리커 프리 기능은 테스트를 해보지 못했습니다.한성 키보드 마우스는 예전부터 잘 사용중이였는데 이번에 한성 모니터 구입은 처음입니다. 솔직히 이만한 성능에 대기업 커브드 모니터 구입하려면 중대형 티비 가격이죠^^좀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가성비 최고라고 평점드리고 싶고 첫느낌은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