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G버클 409417 생생리뷰

자세한건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https://coupa.ng/bvdubm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원래 평소에 허리띠를 전혀 하지않는 스타일인데, 어찌하다 보니 이 구찌벨트가 눈에 들어왔어요~인터넷에 떠도는 구매후기 보니 2센치에 75사이즈 구매하신 분들이 많더라구요..제가 하의28인치를 입는데 75사이즈 구매해야 하나 망설였습니다..여기가 제가 알아본 곳 중 제일 저렴한데 80사이즈가 제일 작더군요..그래서 크면 어쩌나하고 많이 망설이다가 질렀어요..근데 웬일ㅋ80사이즈가 아주 딱 맞더라구요 ㅋㅋ허리에 딱 맞게 착용했을 때 10센치정도 여유가 남는 정도에요..아주 딱 맞다는 거죠 ㅋㅋ근데 여유가 많이 남으면 별로 안 이쁠 것 같긴 해요. 그리고 코디 관해서 말씀 드리자면, 제가 평소 캐주얼을 즐겨입는데, 티 하나에 청바지 입고 뭔가 밋밋해 보일때가 많았거든요.그럴때 이 허리띠가 정답이었어요ㅎ 개인적으로는 로고가 작아서 좋더라구요~ 로고가 부담스럽지도 않고 평범한 스타일에 포인트 주기 딱 좋아요..생일이라 나에게 주는 선물로 구입했는데 정말 저렴하게 좋은 상품 구매한 것 같습니다.

 

 

 

 

좋은 가격에 잘 구매했습니다. 딸아이에게 선물했는데 무척 맘에 들어하네요. 구멍 두개 뚫어야하지만

 

 

 

 

너비가 2cm라서 조금은 아쉬움.

 

 

 

 

 

 

 

 

설정

트랙백

댓글